디지털 전환 가속화…국내도 분발해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이 회사는 글로벌 포워딩부문의 디지털화를 위해 최신 기술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효율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해 이 회사는 복잡한 국제물류부문을 재구축하는데 중심적 역할을 하고 있다.

이 회사는 내륙운송부문에서 디지털 네트워크 구축, 화주와 운송업체 연결 등을 제공하고 있다. 기술기반 솔루션으로 내륙운송부문 최적화와 물류비 절감 방안을 제공한다.

기술역량 기반 서비스를 통해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풀필먼트 물류 서비스에 특화된 기업이다. 전략적으로 풀필먼트 센터 확대를 통해 전자상거래 소매업체들을 대상으로 죄적화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물류 서비스 제공업체와 일반 개개인을 연결하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기술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에 대해 경쟁력있는 선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화주와 운송업체 간 최적화된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루에 수 백 만 건을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

물류부문의 실시간 가시성 제공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따라 공급망관리 전체에 대한 가시성 제공은 물론 투명성을 제공한다. 공급망 가시성 제고를 위해 주요 기업들과 전략적 파트너십도 구축하고 있다.

클라우드 기반 공급망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통합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애틀란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최근 투자 유치를 통해 공급망 서비스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수요 기반 창고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이용 가능한 물류센터를 매칭시켜 준다. 최근 막대한 투자 유치를 통해 창고관련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최적화된 내륙운송 물류 솔루션을 통해 화주와 운송사를 연결해 주는 디지털 화물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기술기반 내육운송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서플라이 체인에서 화물 흐름을 최적화할 수 있는 디지털 물류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최근 투자 확대를 통해 화물 최적화 솔루션 확대에 힘쓰고 있다.

화주와 서로 다른 운송수단 간을 기술기반으로 연결해 주는 디지털 플랫폼 제공업체다. 뉴욕을 기반으로 운임과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내륙운송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