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는 아시아·태평양 기업들이 글로벌 고객에게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인터내셔널 이코노미(FedEx International Economy) 서비스 지역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불가리아, 몰타, 키프로스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장한다. 인터내셔널 이코노미 화물(FedEx International Economy Freight) 서비스 또한 루마니아, 에스토니아를 목적지에 새롭게 추가하는 등 아태지역과 유럽을 잇는 68개의 경로를 신설했다.

페덱스의 인터내셔널 이코노미 서비스는 국경을 넘나드는 도어-투-도어(door-to-door) 서비스로,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배송 시간에 덜 민감한 화물의 운송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비용을 중요시 여기는 중소기업에 적합한 서비스다.

페덱스 관계자는 “아시아와 유럽은 연간 1조 5,000억 달러에 달하는 상품 거래 규모를 자랑하는 교역 파트너다. 이번 인터내셔널 이코노미 서비스의 유럽 노선 확장은 유럽 지역과 교역을 하고 있는 아태지역 중소기업들의 글로벌 무역 기회를 발굴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페덱스 인터내셔널 이코노미 서비스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사이트(https://www.fedex.com/ko-kr/shipping.html)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